공공기관과 계약이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"완수확인요청"을 진행해야 합니다.
일반적으로 완료보고서, 하자보수보증금 지급각서가 필요합니다.
기관과 계약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며, 필요서류는 해당 기관에서 별도로 요청합니다.
나라장터 사이트 주소
1. 로그인한 후 <계약> 메뉴의 <계약체결관리 목록(조달업체)>를 클릭
2. 계약한 날짜를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
3. 하단의 <완수확인요청서>를 클릭
4. 완수금액을 입력한 후 요청한 파일을 첨부하고 하단의 저장 버튼 클릭 후 송신 버튼을 클릭
'나라장터 사용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나라장터]대금청구 진행 방법(2025년 기준) (0) | 2025.03.21 |
---|